핸플 FUNDAMENTALS EXPLAINED

핸플 Fundamentals Explained

핸플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영업진(박스) :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피아노 :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

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아가씨에게 무리한 서비스를 강행하는 손님을 지칭. 좀더 세분화하자면 말 진상, 시간 진상, 몸 진상, 터치 진상, 정 진상 등이 있다.

마무리 : 전투(오랄섹스)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핸플사이트 표현한 용어. 

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

적당히 다른 손님들에게는 해 주는 서비스를 생략하고 차별 대우하는 것. 간보기 당하다라는 표현을 씀

이 마이킹 제도는 핸플사이트 이후 업주가 성노동자에게 일수나 월변을 소개해줘서 돈을 빌려주고 그 뽀찌(수수료)를 먹는 핸플 식으로 변화했다.

☆ 아품 : 스페셜할 때 사용하는 액체로 로션과 비슷합니다. 일종의 윤활제입니다.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관련해서 구글에 검색해 보시면, 초성 자음 은어들이 많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어느 정도 마사지를 받다가 불건전 마사지로 마무리한다는 뜻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가게에 출근했는데 그날 테이블에 핸플사이트 들어가지 못한경우 흔히 꽁쳤다고 한다 

Report this page